Overblog
Editer l'article Suivre ce blog Administration + Créer mon blog

강남 호빠 대박 필수템을 소개해요

Publié le

안녕하세요! 잇님들! 

요즘같이 추워지는 날씨에 딱 땡기는게 뜨끈한 오뎅국물에 소주한잔 딱 해주면 좋은 날씨가 

계속 연속적으로 끝도 안날것같은 지속되고있네요.

저는 겨울을 기회의 계절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거든요!

 내 몸이 여름을 위해 준비할 수 있는 유일한 기회와도 같은 계절이 바로 겨울이기 때문이죠!

강남 호빠 뭐 드시고 계신가요? 

저는 진짜 비키니 입기위해서는 뭐든지 불싸를 준비를 하고 있기때문에 보다

 높은 결과가 보장된 강남 호빠을 사용 해야하고 하고있는데요!

바로 강남 호빠에서 나온 세트 상품이죠!

 '힘내, 할 수 있어, 수고했어' 이 세가지가 세트로 있는 상품입니다!

 저는 진짜 롱런을 하고있습니다. 저와 살과의 싸움을 말이죠!

진짜 지긋지긋할 정도로 이어가고 있는 선수의 끝이 보이는 순간이거든요! 

이 강남 호빠을 3개월 정도 사용하고 있는데 와 진짜 대박템 인정하고있습니다.

무려 6.3키로가 빠졌기 때문이죠! 소숫점도 이럴때는 정확해야 한다는거 아시죠! 

저 소숫점 하나에 왓다 갓다 내맘이 철렁철렁 하는거 말이예요!


예전부터 통통하다는 소리밖에 안들어가지고 진짜 나는 언제쯤 말라보려나 이 생각에 365일 강남 호빠라고 해도 될 정도였는데요. 

맨날 칼로리 따지면서 먹고, 굶어보기도 하고 헬스 끊어서 다녀보기도 하고 근데 진짜 제가 의지가 부족했던건지 도움 1도안되요.

삶은 달걀이랑 이런것만 먹는 원푸드 강남 호빠도 해보고 진짜 별에별거 다했는데 건강만 상하고 원하는 결과를 얻었다가도 

일주일 뒤에 요요현상으로 두배나 다시 쪄버리고 이러기를 일수였어요!

그래서 제가 와 마지막이다 나 진짜 이거 안되면 나 걍 포기하고 이 상태로 행복하게 먹으면서 살란다 

이 생각에 구입하게된 강남 호빠 이거든요!

지금까지 잘 사용해오고있고 앞으로도 사용할 것이고 요요도 없이 건강하고 탄력적인 몸매로 빼주니까 

하 왜 이렇게 진작 안했나 이 생각이 드네요.


일단 저는 식이요법은 도저히 못하겠어서 안합니다. 

오히려 지금 삼시세끼 꼬박 다챙겨먹구요. 

이제 운동으로 조지긴하는데 그렇게 오랜 시간을 투자해서 운동 하지도 않아요.

그냥 정말 정확한 자세를 사용해서 계획적이게 시간표 짜서 꾸준히 하고 있을 뿐이거든요! 

예전에 헬스 퍼스널트레이닝 받았을때 엄청난 스트레스였거든요. 

식단조절해야되지 운동 매일 2시간씩 해야되지 몰래 먹다 걸리면 더 높은 강도로 운동하지.

그러다보면 회식자리에서 폭식하고 다시 제자리걸음, 또 운동 또 줄여 또 사진보내 돈은 돈대로 버리고

 나의 의지가 멘탈이 나약해서 이렇게 번번히 실패하는건가 싶기도 하구요.

이 세개의 강남 호빠이 식단조절을 안해도 되게끔 그런걸로 꽉 잡고있기때문에 

일단 음식으로 스트레스 안받아도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어떠한 운동을 어떻게 이 강남 호빠 이랑 함께 조졌는가에 대한 얘기를 해볼까 합니다!